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들

인간실격 | JTBC 특별기획, 주연 류준열 프로필, 여자친구, 나이,고향, 연기스타일

by 언제나그대로 2021. 9. 5.
반응형

[프로그램 정보]

사람의 인생을 대충 빛의 인생과 어둠의 인생, 
이렇게 둘로 나눈다면 사람들은 어떤 인생을 살고 싶어 할까요. 
대다수 사람들은 당연히, 최선을 다해 빛의 인생을 선택해 살아갈 것입니다.
아파도 눕지 않고 힘들어도 견디면서, 세상의 상식과 룰을 따르고, 비난받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그런 삶. 

하지만 만약 이 도시 어딘가에 또 하나의 내가 있어 원래의 나와 좀 다른 인생을 살아 볼 수 있다면, 
우리는 어쩌면 조금은 격렬한 어둠 속을 살아가게 놓아 둘지도 모르겠습니다. 
드라마라는 것은 '한번 선택해서 살아보고 지워버릴 수 있는 어떤 삶을 만나는 일'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공상에서 출발해 
한 번의 삶으로는 쉽게 선택할 수 없는 어둠 속에서 가장 평범한 일상의 이야기를 들려드려 볼까 합니다.


차원이 다른 배우 류준열이 5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했다. 류준열은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에서 자칭 1인 기업자이자 역할대행서비스 운영자 ‘강재’역을 맡아 짙은 감성의 위태로운 청춘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류준열이 맡은 강재는 한 통의 메시지와 돈만 있으면 친구, 가족, 애인으로 ‘1인 다역’을 소화해내는 인물로 완벽한 가면을 쓴 채 미션을 수행한다. 
 

류준열 배우

류준열(柳俊烈, 1986년 9월 25일~)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그는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으로 2006년 연극 활동과 2012년 단편 영화 《NOWHERE》에 출연하면서 본격 연기활동을 시작하였다. 이후 한국 단편영화와 독립영화 분야에서 연기 경력을 쌓았다. 2015년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BJ 양게 역할로 공식 데뷔를 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2015년 tvN 《응답하라 1988》에서 김정환 역할로 출연하여 '어남류'등의 유행어를 낳으며 많은 주목과 인기를 얻었다.

류준열은 그의 첫 지상파 드라마 주연작인 MBC 《운빨로맨스》로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았다. 2017년 개봉된 첫 상업 영화 《더 킹》에서 최두일 역할과 《택시운전사》에서 구재식 역할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리틀 포레스트》, 《돈》, 《독전》, 《뺑반》, 《봉오동 전투》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연기를 잘하는 것도 있지만, 운이 따랐기에 히트칠 수 있었던 스타 중 한명이라 볼 수 있는데, 2015년 11월부터 2016년 1월까지 tvN에서 방송된 《응답하라 1988》이 최고 시청률 21.7%라는 케이블 드라마 사상 전무한 히트를 기록하면서 데뷔 1년 만에 스타덤에 올라선다. 

여자친구는 《응답하라 1988》에 같이 출연한 것을 계기로 걸스데이의 혜리와 진짜로 사귀게 되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