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소개

생활의달인 | 영국식 쿠키 브라우니 달인, 쿠라우니, 강남맛집, 가로수길맛집, 디저트맛집

by 언제나그대로 2021. 9. 28.
반응형

생활의 달인에서 방송한 브라우니 달인, 쿠라우니의 위치는 어디일까?

#생활의달인 #강남맛집 #가로수길집 #브라우니맛집 #쿠키맛집 #가성비맛집 #쿠라우니 #스콘맛집 #핫한맛집 #sns맛집 #신사동맛집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1년 9월 27일 SBS 생활의달인


2. 맛집정보

상호 :  쿠라우니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39
연락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39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1시  연중무휴
기타정보 :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쿠라우니는 브라우니전문점으로 브라우니 10여종.스콘 17가지와 다양한 영국식케이크, 쿠키, 커피,
유럽의 프리미엄 홍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3. 추천메뉴

쿠라우니 6,5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000원
마리아쥬 홍차 6,800원


4. 실제방문후기

▶ 진짜 카페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케이크도 다 맛있었어요♥ 완전 취향저격!!!!!! 그런데 요즘같은 시국에 케이스 없이 케이크를 진열하는 부분이 좀 걱정이 되네요 ㅠㅠ
그리고 종이에 포장해주시는데 종이봉투 잘 보관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그 포장종이 상태가 별로 안 좋았어요 ㅠㅠ

▶정말맛잇네요 쿠라우니 추천입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그런데 음료 종류가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클래식 크라우니 존맛 다른건 평범 혹은 이하 분위기좋음 가게예쁨

▶여기 디저트 비쥬얼 맛집인데 클래식 쿠라우니 저한 텐 너무 달았어요...! 먹을때 아메리카노 필수입니닷~

▶쿠키+브라우니로 만든 디저트들과 다양한 스콘들~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 매장도 감성적이고~ 시그니처 쿠라우니 추천드려용!!

▶너무너무 맛있어요! 브라우니와 스콘 넘 맛나고, 갠적으로 당근케이크!! 존맛탱ㅜㅠ 분위기도 너무 좋네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달달하고 맛있는 디저트도 가득! 넘맛나요!!

▶스콘류는 3800원 쿠라우니는 6500원 파운드케익류는 5500원이었나? 암튼 쿠라우니는 종류별로 꼭 드셔보세요...존맛입니다. 단거좋아하면 무조건 쿠라우니. 스콘은 단 맛이 거의 없어요. 초코스콘류도 안 달아서 단거 ㄴㄴ인 분은 스콘!
저 진저케이크는....대박이에요. 예상외로 향도 맛조 좋고 달아요 ㅎㅎㅎ

▶홍차종류도 고를 수 있고 디저트 종류가 많아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맛도 좋고 비주얼도 👍 가게 내부도 넓었어요 인테리어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사진찍기 좋았어요


5. 맛집위치

 

■ 프로그램정보 ■

생활 달인? 

수십년간 한 분야에 종사하며 부단한 열정과 노력으로 달인의 경지에 이르게 된 사람들.
삶의 스토리와 리얼리티가 담겨 있는 생활 달인은 그 자체가 다큐멘터리.  
비록 소박한 일이지만 평생을 통해 최고가 된 '생활 달인'의 놀라운 득도의 경지를 만나는 시간.  

재미 포인트 

1. 보기만 해도 탄성이 터져나오는 신기한 기술을 보는 재미 
2. 열심히 사는 생활 달인들의 감동 사연 
3.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생동감 있는 삶의 현장


6. 관심맛집

2021.08.31 - [방송맛집소개] -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떡볶이의 신세계, '맑은샘' 떡볶이맛집, 중랑구맛집맛집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떡볶이의 신세계, '맑은샘' 떡볶이맛집, 중랑구맛집맛집

중랑구 혜원여고에서 오래된 떡볶이 맛집 떡볶이의 신세계 고소하게 맛있는 ‘떡볶이×쫄면’ 조합 그 위치는 어디일까?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1년 8월30일 SBS 생활의 달인 전국 방방곡곡 

jae-topia.tistory.com

2021.09.01 - [방송맛집소개] - 생생정보| 장사의신 ,시래기 코다리 갈비찜, '코다리와능이버섯미사', 경기화남시 맛집, 코다리맛집

 

생생정보| 장사의신 ,시래기 코다리 갈비찜, '코다리와능이버섯미사', 경기화남시 맛집, 코다리

경기도 화남시에 생생정보에 소개된 코다리맛집이 있다. 코다리와 갈비찜의 만남이 있는 이맛의 위치는?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1년 8월31일 KBS2TV 생생정보 2. 맛집정보 상호 : 코다리와능이

jae-topia.tistory.com

 


※ 메뉴 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방송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방송 방영일 이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 본 자료는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방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