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소개

생생정보 | 재료승부사, 제육쌈밥,화덕고등어구이, 농부쌈밥, 인천맛집,강화맛집

by 언제나그대로 2021. 10. 22.
반응형

 

생생정보에서 방송한 제육쌈바 농부쌈밥(농부랑어부랑) 인천맛집의 위치는 어디일까:

#생생정보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농부쌈밥 #농부랑어부랑 #인천맛집 #제육쌈밥 #화덕고등어구이 #강화맛집 #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1년 10월 21일 KBS2TV 생생정보


2. 맛집정보

제육쌈밥&화덕고등어구이쌈밥 <농부쌈밥>

주소 / 인천 강화군 삼산면 어류정길 182 1

전화번호 / O1O-8757-3300

*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


3. 추천메뉴

제육쌈밥정식 15,000원
고등어화덕구이쌈밥정식 15,000원
우렁쌈장(추가) 3,000원


4. 실제방문후기

▶ 가격이 너무 좋아요! 밥이 정말 맛있어요!

▶ 사장님~ 항상 먼저 얼굴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ㅋㅋ강화에 일보러 가면 꼭 들리는 식당인데 쌈밥집으로 바꾸셨네요 ㅎㅎ이번에 누룽지 쌀도 사왔는데 밥 지으면 온 집안에 구수한 누룽지 냄새가 나요~~ 최고입니다

▶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너무 만족 하셨어요~ 집밥 같이 정성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뵐께요^^

▶ 저번 방문에 너무 잘 먹고 가서 또 왔어요 아이 입맛에도 잘 맞는지 잘 먹어주네요 !제육에 불향나는거 완전 제 취향 근데 제일 좋은건 위생 !!!!!! 테이블마다 비닐깔려있고 수저 젓가락도 다 개별 포장되어있는거에 감동했어요 ㅋㅋㅋ 와...진짜 방역 위생 관리 잘 하시는듯

▶ 솥밥 푸짐하고 맛있어요 반찬도 깔끔하구요 아이들 먹이려고 고갈비 시켰는데 빨간양념이라서 아쉽네요 양념없어도 맛있었을것 같아요

▶ 주말 부부동반 라운딩 후에 들렸는데 삼치와 고등어가 너무 맛있네요. 특히 삼치가 촉촉하고 고소하였습니다.원래 삼치살이 퍽퍽한데 퍽퍽한 맛을 촉촉하고 고소하게 하기 위하여 버터를 발라서 구운것 같네요.
두번째 방문 리뷰입니다~^^


5. 맛집위치

 

■ 프로그램 정보 ■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 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스토리, 
유익하고 재미있는 알찬 정보까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6. 관심맛집

생활의달인 | 은둔식달, '오복찐빵',찐빵달인, 문경맛집,점촌맛집

 

생활의달인 | 은둔식달, '오복찐빵',찐빵달인, 문경맛집,점촌맛집

생활의 달인에서 방송한 오복찐빵 맛집의 위치는 어디? #생활의달인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오복찐빵 #점촌맛집 #문경맛집 #꽈배기 #팥도너츠 #찹쌀도너츠 #경북맛집# 1. 방송일자 및

jae-topia.tistory.com


※ 메뉴 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방송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방송 방영일 이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 본 자료는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방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