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소개

식객허영만백반기행, 갈낙탕맛집, 지중해의 위치는? 가평맛집

by 언제나그대로 2022. 4. 22.
반응형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4월 22일 TV조선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백반기행맛집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지중해 #갈낙탕 #연포탕 #가평맛집


2. 맛집정보

소갈비와 각종 해산물의 조화가 일품인 갈낙탕맛집
- 상호 : 지중해
-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 214 지중해갈낙탕
- ☎ 연락처 : 031-582-4689


3. 추천메뉴

갈낙탕 소 35,000원
갈낙탕 대 60,000원
전복해물탕 소 35,000원
전복해물탕 대 60,000원


4. 실제방문후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우연하게 지나가다가 들어간집인데 뜻밖에 맛집을 찾은 느낌이었어요.밑반찬도 너무 맛있고 입안이 즐거울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맛집으로 인정 인정합니다.

 음식이 아주 깔끔하고 정갈해요. 성향에 따라 가성비는 조금 떨어진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땐 조용해서 좋았으나 테이블이 꽉차면 좀 북적이는 느낌 받으실거 같네요. 은근 테이블이 많아서...

 예상하지 못한 맛집.2년 넘게 앞을 지나다녀도 가볼 생각을 안했는데 우연히 들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예상 못한 맛집이네요.주인분들이 엄청 친절하고 반찬도 엄청 맛있습니다.가성비 좋고 맛있어요.가족끼리 건강 식사 추천합니다.


5. 맛집위치

 

 프로그램 정보 

'소박하지만 확실한 동네밥상'

손때 가득한 수첩 속, 추억의 맛으로 각인된 숨은 맛집을 찾아 떠나는 여정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 메뉴 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방송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방송 방영일 이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 본 자료는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방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