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요일은밥이좋아, 충남보령맛집, 묵은지오겹살 ' 생고기목장&청소정육점'위치 메뉴?

by 언제나그대로 2022. 5. 7.
반응형

로컬맛집을 찾아떠나는 위대한 먹방
노사연,박명수,현주엽,김종민,히밥
먹방덕후들이
시골에서 방잡고
삼시세끼 외식하는
리얼먹방 버라이어티
"진심은 언제나 통하는법"
진심으로 먹으면 시청자들은 진심으로 대리만족한다

여기 먹방에 진심인 먹방 덕후들이 모였다
그들이 떠나는 1박2일 진심먹방 여행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5월 07일 E채널 토요일은 밥이좋아

#주변맛집 #토요일은밥이좋아맛집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방송맛집 #생고기목장&청소정육점 #묵은지오겹살구이 #충남맛집 #보령맛집

 


2. 맛집정보

상호 :  생고기목장&청소정육점
주소 : 충남 보령시 청소면 청소큰길 179
연락처 : 041-934-6476
기타정보 : 단체석, 예약

 


3. 추천메뉴

소등심모듬  변동
차돌박이  변동
생삼겹살  변동
불고기  변동


4. 실제방문후기

몇번 가봤는데 시키는 것마다 다 맛있었어요!최고사장님 친절하시고고기는 정말 맛있고~된장찌개도 끝내주고~~완전 굿!된장찌개는 안에 고기도 들었고 매콤칼칼하니 그냥 밥 도둑입니다. 1개 더 주문해서 포장해 오고 싶었어요.

웨이팅 각오하고가셔야합니다 항상사람많구요 고기 맛있습니다 김치찌개 맛있어요. 두루치기도 맛있고 계란찜도 부드러웠어요ㅎㅎ

묵은지진짜존맛이에요..파무침에 묵은지에 삼겹살에 이미 조합이 미쳤지만 진짜맛있어요..ㅎㅎ
사람이너무많은게 흠이라면 흠...?
분당사는데 차타고 지나가다가보고 맛집같아서 찾아서 와서 먹었어요ㅋㅋㅋ

 

 


5. 맛집위치

 


6. 더많은 맛집이 궁금하다면?

토요일은밥이좋아, 충남보령맛집, 카스테라 선셋뷰 맛집 ' 바이더오'위치 메뉴?

 

토요일은밥이좋아, 충남보령맛집, 카스테라 선셋뷰 맛집 ' 바이더오'위치 메뉴?

로컬맛집을 찾아떠나는 위대한 먹방 노사연,박명수,현주엽,김종민,히밥 먹방덕후들이 시골에서 방잡고 삼시세끼 외식하는 리얼먹방 버라이어티 "진심은 언제나 통하는법" 진심으로 먹으

jae-topia.tistory.com

 

 

■ 프로그램 정보 ■

대한민국 1등 예능채널 E채널
티캐스트가 만든 1등 예능채널 E채널은 2000년 개국하여
현재 3,400만 가구가 시청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엔터테인먼트 채널입니다.

E채널은 젊고 차별화도니 예능 프로그램으로 언제나 시청자와 함께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1등 예능, 이제는 E채널 입니다.

※ 메뉴 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방송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방송 방영일 이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 본 자료는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방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