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소개

생활의달인 , 꿀대구 &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데칼코마니' 서울용산맛집

by 언제나그대로 2022. 8. 29.
반응형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8월 29일 SBS 생활의달인

#근처맛집 #방송맛집 #주변맛집 #생활의달인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데칼코마니 #서울용산맛집


2. 맛집정보

<데칼코마니>

서울 용산구 신흥로 97-4 신흥시장 1층 데칼코마니

 010-7466-0815


3. 추천메뉴

의성마늘 꿀대구 9,900원
화이트 6,900원
팜스플랜 돼지고기 수비드 스테이크 17,900원
시금치바질페스토 파스타 14,900원

 


4. 실제방문후기

마늘꿀대구가 인상깊었음! 바르셀로나에서 먹었던 꿀대구가 생각나는 맛이었음!
파스타는 평범했지만, 수비드 스테이크는 매쉬드 포테이토와 너무 잘어울려서 좋았음:) 따뜻하게 먹는 걸 추천!꿀대구 스페인에서 먹고 계속 생각났는데 후암동에 있다길래 다음날 바로 예약해서 갔어요! 다들 꼭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하고 꿀대구는 인당 한 개씩 주문하는거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가 다음에 오면 인당 하나씩 먹자고 할 정도로!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모든 메뉴 10분도 안 되서 순삭해버리고 다음 메뉴 나올거 기다렸어요 ㅎㅎㅎㅎㅎㅎ 올해 갔던 식당중 가장 맛있었어요,,❣️친구들 데리고 갔는데 예약시간 보다 조금 일찍 갔더니 음식이 바로 나와서 잘 즐겼습니다. 시간대 잘 맞추면 식사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후에는 사람들이 몰려서 기다리는 분들이 꽤 있었네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꿀대구는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여러명 가시면 전체 메뉴 다 시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캐치테이블 앱에서 예약 가능하니 참고해보세요. 재방문 의향 있습니다 :

 

꿀대구는 꼭 시켜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안먹으면 후회 🥺 라구파스타는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인데 진짜 맛있어요 먹자마자 헉 맛있다 모야이거? 하는 맛이에요 ㅋㅋㅋ 수비드 스테이크는 소스가 환상적ㅎㅎ 고기도 맛있고 깔린 감자도 맛있고 .. 다음엔 바질파스타 먹으러 와볼게요!!메뉴가 많지 않은데, 정말 딱 맛있는 음식만 제대로 주시네요^^ 맛집이고 파스타 튀김(?) 이것도 짭조름하니 정말 맛있어요 ㅎㅎ친절하고 매장도 깨끗하고.. 다 좋은데 앞접시가 작고, 스푼 포크는 길어서 포크가 기울어져 옷에 몇 번 떨어뜨렸네요;;
암튼 맛집이라 재방문 느낌 100% 입니다^^


5. 맛집위치

 

6. 다른맛집이 궁금하다면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평양냉면달인 '해민면옥' 인천부평맛집 부평시장역맛집

 

생활의달인, 은두식달 평양냉면달인 '해민면옥' 인천부평맛집 부평시장역맛집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8월 22일 SBS 생활의달인 #근처맛집 #방송맛집 #주변맛집 #생활의달인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해민면옥 #인천부평맛집 #부평시장역맛집 2. 맛집정보 은둔

jae-topia.tistory.com

생활의달인 , 만두의달인 '단당' 서울용산맛집 한남역맛집

 

생활의달인 , 만두의달인 '단당' 서울용산맛집 한남역맛집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8월 22일 SBS 생활의달인 #근처맛집 #방송맛집 #주변맛집 #생활의달인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단당 #서울용산맛집 #한남역맛집 2. 맛집정보 만두 달인 <단

jae-topia.tistory.com

 

■ 프로그램 정보 ■
생활 달인? 

수십년간 한 분야에 종사하며 부단한 열정과 노력으로 달인의 경지에 이르게 된 사람들.
삶의 스토리와 리얼리티가 담겨 있는 생활 달인은 그 자체가 다큐멘터리.  
비록 소박한 일이지만 평생을 통해 최고가 된 '생활 달인'의 놀라운 득도의 경지를 만나는 시간.  

재미 포인트 

1. 보기만 해도 탄성이 터져나오는 신기한 기술을 보는 재미 
2. 열심히 사는 생활 달인들의 감동 사연 
3.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생동감 있는 삶의 현장


 

※ 메뉴 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방송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방송 방영일 이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 본 자료는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방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