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소개

생생정보, 바다를 통째로 담은 황제 보양식 '약선마을' 경기파주맛집

by 언제나그대로 2022. 7. 6.
반응형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7월 06일 KBS2TV 생생정보

#주변맛집 #근처맛집 #방송맛집 #생생정보맛집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약선마을 #경기파주맛집


2. 생생정보 맛집정보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바다를 통째로 담은 황제 보양식>

 약선마을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133 1층 약선마을식당

 031-948-3256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싱싱한 해산물과 약초로 만든 '약선요리'
면역력이 필요한 요즘, 약선마을에서 몸에 좋은 보양식으로 건강 챙기세요~!

저희 약선마을에서는 가장 중요한 재료와 물은 강원도에서 약수물을 직접 공수하여 요리를 조리합니다.

몸에 좋은 보양식,약선요리를 개발하여 귀한분의 소중한 인연을 만나는자리를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공간과 정갈한 약선요리로 기쁨과 즐거움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주변에 대표 가볼만한곳은 파주벽초지수목원(차로5분이내에 위치)과 마장호수 출렁다리(차로15분내),파주CC 골프장(차로15분),건국대 스마트ku골프장과 서원밸리골프장,서원힐스골프장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 보양식 대표맛집입니다.


3. 생생정보 대표메뉴


4. 실제방문후기

점심으로 간단히 쫄복 지리랑 더덕정식 시켜서 먹었는데 나물 반찬들이 맛있고 된장찌개도맛있었어요~!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한번 더 가보고 싶은 식당입니다^^큰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고 주차장도 넓고소규모 모임 장소로도 좋아보였어요~!해신탕이 해산물과 닭고기가 함께 나오는 음식인데 양이 정말 많아서 4인이 먹고도 남을 정도에요. 가격이 정말 비싸요. 음식양을 좀 줄여서 적정한 가격에 판매한다면 다른 음식도 추가해서 같이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부모님 모시고 식사 다녀왔어요 깨끗하고 친절하고 음식 맛있고 ~~최고예요계산시 바로 앞에 1000 원짜리 아이스크림 꼭 드세요 ㅋㅋ 아이스크림까지 맛있어요^^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랍스터 사진찍도록 먼저내오시고 사진찍으니 먹도록 손질해오시는데 요즘 취향 잘알고 계시네요. 음식맛은 국물맛이 한약같은 맛이 나긴했는데 맛있게 잘먹긴했는데 호불호가 있을순 있겠더라구요

벽초지수목원 근처에 있습니다. 도로가 옆에 있고 주변에 식당들도 많아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좀 만 늦었으면 대기 좀 했을것 같네요. 오복탕을 시켜 먹었습니다. 겉에는 가리비와 조개 전복등 다양한 해산물이 쌓여있고 거기에 산낚지를 데쳐서 먹습니다. 해산물을 다 먹게되면 안에는 오리 한마리가 들어 있네요~~ 감초 및 동충화초 등 약재들이 듬뿍 담아서 끓여진 국물이 베이스가 되서 오리도 비리지가 않고 부드럽게 잘 넘어가네요~~ 몸보신을 하는걸 느끼면서 맛도 있으니 금상첨화네요~~다만 아쉬운점은 식당이 손님들로 바쁘다보니 서비스 면에서는 좀 떨어지네요~~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5. 맛집위치

 


6. 또다른 맛집이 궁금하다면?

생생정보, 70년 전통 고수 설렁탕 '문화옥' 서울중구맛집 을지로맛집

 

생생정보, 70년 전통 고수 설렁탕 '문화옥' 서울중구맛집 을지로맛집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7월 05일 KBS2TV 생생정보 #주변맛집 #근처맛집 #방송맛집 #생생정보맛집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문화옥 #서울중구맛집 #을지로맛집 2. 생생정보 맛집정보

jae-topia.tistory.com


■ 프로그램 정보 ■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 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스토리, 
유익하고 재미있는 알찬 정보까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코너소개

미스터Lee의 사진한 컷 대한민국
사진 속 숨은 비경 장소를 찾아 무작정 떠나는 로드추적 미션여행
 
택시 맛객
인간 내비게이션! 택시기사들이 추천하는 알짜배기 맛집 열전!
   
엄마의 밥상
엄마의 손맛에 추억의 양념이 더해진 휴먼스토리, 엄마의 밥상
   
이PD가 간다
전국 곳곳에 숨겨진 명물을 찾아나서는 이 PD의 로드 버라이어티
   
노래방 따라 방방곡곡 [노.래.방]
전국 각지의 생생한 현장, 명물, 숨은 노래고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이곳만이 내 세상, 나나랜드
나만의 세상에서 살아가는 이들의 생생한 삶의 현장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나의 살던 고향은~♪" 스타가 자랑하는 추억의 명소
   
그 밖의 코너들
직업, 음식, 건강, 살림노하우, 해외현장 등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는 코너 들


※ 메뉴 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방송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방송 방영일 이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 본 자료는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방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