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소개

생활의달인 | 잠봉뵈르파스타 달인, 쌤쌤쌤, 용산맛집,용리단맛집

by 언제나그대로 2022. 3. 28.
반응형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3월 28일 SBS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쌤쌤쌤 #잠봉뵈르파스타 #파스타맛집 #용산맛집 #용리단맛집 


2. 맛집정보

 [ 잠봉뵈르 파스타 달인 ]
- 상호 : 쌤쌤쌤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25 1층
- ☎ 연락처 : 02-797-1077

예약은 따로 안되고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를 이용하시면 예약 처럼 이용 하실수 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 되어 있지 않습니다!


3. 추천메뉴

I HATE CHOCOLATE 7,000원
GRANDMA GREEK SALAD 7,000원
TRUFFLE MUSHROOM GNOCCHI 9,000원
CALIFORNIA ST LASAGNA 17,000원

 


4. 실제방문후기

진짜진짜 웨이팅 기본 한시간(?)넘게 걸리는거 같아요 테이블링하고 근처에서 시간 떼워도 추운날엔 너무 힘들어요 ㅠ 근처 주차장도 잘없고 5분에서 주말엔 10분까지 가서 주차해야하구요 아니면 눈치봐서 골목에 주차 해야합니다

 평일 점심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길어서 오래 기다렸어요. 라자냐에 해쉬브라운이 들어간건 처음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뇨끼랑 파스타 소스도 진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바쁘실텐데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캘리포니아는 가본적 없지만 왠지 캘리포니아에서 길을 걷다가 만날것 같은 식당
라자냐, 리조또 다 맛있구요 개인적으로는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용리단길에 위치한 미국? 서양? 음식점입니다. 삼각지역에서 가까워요.
경리단길에서 맛있게 먹었던 '쌉'의 사장님이 가게 매각하시고 새로 오픈하신 가게입니다.
6시에 갔는데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30분 정도 대기하고 입장했네요.
잠봉뵈르파스타와 해쉬브라운라자냐가 추천 메뉴라고 하셔서 주문했습니다. 둘 다 17,000원입니다.
잠봉뵈르파스타는 소스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해쉬브라운라자냐도 토마토의 케첩 같은 맛이 진해서 맛있었어요. 감자 맛이 토마토랑 잘 어울리네요. 동행인도 이건 맛있었다고 하네요.


5. 맛집위치

 

 

■ 프로그램 정보 ■
생활 달인? 

수십년간 한 분야에 종사하며 부단한 열정과 노력으로 달인의 경지에 이르게 된 사람들.
삶의 스토리와 리얼리티가 담겨 있는 생활 달인은 그 자체가 다큐멘터리.  
비록 소박한 일이지만 평생을 통해 최고가 된 '생활 달인'의 놀라운 득도의 경지를 만나는 시간.  

재미 포인트 

1. 보기만 해도 탄성이 터져나오는 신기한 기술을 보는 재미 
2. 열심히 사는 생활 달인들의 감동 사연 
3.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생동감 있는 삶의 현장


※ 메뉴 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방송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방송 방영일 이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 본 자료는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방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