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들

윤계상 품절남 합류 부인 차혜영 대표는 누구?

by 언제나그대로 2021. 8. 13.
반응형

 

윤계상

출생  1978년 12월 20일(42세)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체  182cm, O형[2]
가족  부모, 누나 배우자 차혜영(1983년생, 2021년 결혼)
학력  잠실초(졸업) 잠실중(졸업) 서초전자공고(졸업)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 중퇴)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싸이더스HQ,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god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댄서
데뷔   1999년 god 정규 1집 'Chapter 1'

아버지의 권유로 가수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 처음에는 락가수가 되기 위해 데모테이프를 준비하면서 오디션을 봤는데 알고 보니 댄스 가수 오디션이었다고.

2년간의 고생 끝에 1998년부터 2004년까지 그룹 god의 멤버로 활동하였다. 특히 지금의 god를 있게 한 god의 육아일기에서는 한재민의 패션 담당과 탈골 돼지를 맡으며 재미있는 표정과 행동으로 뭇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당대 최고의 인기 걸그룹 비주얼 멤버와의 커플 사진이 유출되고 계속되는 커플템과 열애설로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기도 했다. 그렇게 손호영과 투톱으로 god의 전성기를 이끌고는 2004년 말, god를 탈퇴하였다.

2017년 영화 범죄도시의 악역 장첸 역을 맡아 영화도 흥행하고 연기력도 인정받았다. 
2019년에는 영화 말모이의 주연 류정환 역을 맡았다. 본인에게 있어 로드 넘버 원 이후 오랜만에 접한 시대극이다. 온화하면서도 단호한 면이 있는 류정환 역을 제대로 소화했다는 평을 받았다. 흥행도 손익분기점을 넘는 데 성공했다.
출처 나무위키


배우 윤계상(43)이  뷰티 브랜드 차혜영 대표와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교제를 공개 발표한 지 두 달 만이다.

13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윤계상이 오늘 오전에 혼인신고를 마쳤다"라며 "법적으로 부부가 된 두 사람에게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윤계상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초상권, 사생활 침해 등으로 일상에 혼란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십사하는 본인의 정중한 부탁 있었다"며 양해를 구했다.

윤계상과 차 대표의 교제 사실은 지난 6월17일 처음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윤계상이 현재 열애 중"이라며 "지난해 말 비연예인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열애설이 흘러나오자마자 이를 빠르게 인정한 것. 이후 윤계상은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연인을 언급하며 "좋은 감정을 잘 만나고 있다"라는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에 팬들 역시 그의 사랑을 응원했다.


이후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8월11일 공식입장을 내고 "윤계상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다"라며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윤계상 역시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미숙한 부분이 너무 많은 제가 정말 귀한 사람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됐다"라며 "지난 날보다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훨씬 더 소중한 만큼 더 열심히 살겠다"라고 했다. 예비신부에 대해선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며 애정과 믿음을 드러냈다. 이후 김태우, 손호영 등 god 역시 그의 결혼을 축하했다.

결혼 소식을 알린지 이틀 뒤인 13일 윤계상은 차 대표와 혼인신고 소식을 알리고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다. 현재 코로나19 상황이기에, 혼인신고 외 결혼식 날짜와 방식 등 다른 구체적 사안 등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해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등 히트곡을 발표해 국민 가수로 떠올랐다. 이후 배우 활동에 집중하며 영화 '비스티 보이즈', '범죄도시', '말모이'와 드라마 '형수님은 열아홉', '최고의 사랑', '초콜릿' 등에 출연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드라마 '크라임 퍼즐'로 복귀한다.

 

차혜영 대표

영화계에 따르면 윤계상의 피앙세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 차혜영(38) 대표로 업계에선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윤계상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직후부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차 대표는 배우 유아인이 공동 대표로 있는 창작 아티스트 그룹 겸 복합 문화 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의 대표를 역임했으며 지난 2019년 12월에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을 론칭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