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소개

줄서는식당, 최고등급의 등심주물럭 한우 '초원' 서울용산맛집 숙대입구역맛집

by 언제나그대로 2022. 5. 23.
반응형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5월 23일  tvN 줄서는식당

#방송맛집 #주변식당 #줄서는식당맛집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초원 #서울용산맛집 #숙대입구역맛집


2. 맛집정보

상호 :  초원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80길7
연락처 : 02-749-5949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한우 투뿔 등심 주물럭과 두툼하게 썰어나온 서걱서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우설, 양념된 양대창구이를 숯불로 구워 특유의 맛과 향을 살렸고 내장탕, 국수 등의 곁들임 메뉴도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


3. 추천메뉴


4. 실제방문후기

 평일 저녁에 가니 웨이팅 7팀 정도 있었어요. 20분 정도 기다리니 전화가 오는데 뒷 시간 예약때문에 1시간만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데 입장하실거냐고 묻더라구요. 고민하다가 입장하게 되었어요. 원형테이블과 바처럼 길게 원테이블로 된 곳도 있고, 룸식으로 된 곳도 있었습니다. 한우투뿔등심주물럭2인분과 우설1인분,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어요. 1시간제한이 있는거라 미안하신지 양무침 샘플을 서비스 주셨고, 한 분이 오셔서 저희 테이블 도맡아서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먼저 등심주물럭이 나왔습니다. 마블링이 확연히 보일정도의 비주얼이었어요. 얇기때문에 조금 빨리 타는데 앞에 간장베이스에 찍어서 버섯와사비를 올려먹는 것 추천드리시더라구요. 완전 술안주였어요. 다만 잘 타서 그런지 직원분이 구워주셔도 몇개 탄 것도 있었어요. 우설은 보통 얇게 구워먹는게 많은데 여긴 엄청 두껍게 나와서 구우시면서 자르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식감은 더 씹는 맛이 있는데 약간 비린맛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양무침도 간이 딱 맞았고, 김치말이국수도 식사대용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이드메뉴 맛집이에요. 양에 비해 메뉴 가격들은 꽤나 있지만 한두번은 와볼만한 곳이에요. 인테리어와 아이템이나 서비스적으로나 사업적 전략이 꽤나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선수들은 다르다는걸 느낍니다 맘에 안드는 구석이 하나도 없네요. 직원들 친절하고 싹싹하고 빠르고 (피곤해보였지만) 나오는 고기의 수준도 엄청 높아서 귭기전부터 가대감에 들뜹니다 특히 우설은 이렇게 두껍게 먹어보는게 처음이네요. 작은 찬부터 사이드 메뉴 식사 메뉴까지 다 훌륭했어요.



 명불허전. 오픈 직후 방문한 이후로 꾸준히 가장 좋아하는 고깃집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초원.
주물럭은 여전히 부드럽고, 고소했고, 표고간장과의 궁합이 좋았다. 특히, 우설은 여러번 방문했던 중에 가장 좋았다. 평소 부드럽게 서걱거리는 느낌도 없이 부드러움만 있었다. 들기름에 영양부추와 함께 무친 양무침도, 이날 따라 간이 약간 세게 느껴진 내장탕도 모두 좋아하는 메뉴.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드는 곳이다.


5. 맛집위치

 


6. 또다른 맛집

줄서는식당, 모둠해물장 게장비빔밥 '성수삐딱' 서울성동맛집 왕십리맛집 뚝섬역맛집

 

줄서는식당, 모둠해물장 게장비빔밥 '성수삐딱' 서울성동맛집 왕십리맛집 뚝섬역맛집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5월 16일 tvN 줄서는식당 #방송맛집 #주변식당 #줄서는식당맛집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성수삐딱 #서울성동맛집 #왕십리맛집 #뚝섬역맛집 2. 맛집정보 상

jae-topia.tistory.com

 

■ 프로그램 정보 ■

줄 서는 식당이란?

SNS 속 힙한 점포들 ’줄 서는 식당'을 검증해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블로그 피드를
도배하는 줄 서는 식당들!

하지만!
지옥의 웨이팅을 견디고 입성했던 그 식당,
맛은 없고 비주얼만 남았던 쓰라린 경험들...
SNS 맛집에 속지 않고
진짜 맛집을 골라낼 방법은 없을까?

맛잘알 멋잘알 ’힙한 언니‘ 박나래와
먹방계를 평정한 ’잘먹는 언니‘ 입짧은 햇님이
’줄 서는 식당‘ 탐구에 나선다!

제작진의 사전 검증으로 선정된 핫플을 찾아
그 식당만의 힙한 포인트를 찾아내고
줄 설만한 곳인지 탐색해보는 고품격 찐~맛 탐사 가이드!

복잡한 세상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대신 줄 서드립니다!

쏟아지는 힙한 점포 중 진짜를 찾아라!
힙포 탐구생활 [줄 서는 식당]!

※ 메뉴 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방송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방송 방영일 이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 본 자료는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방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