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들

금발의 미모 KPOP 걸그룹 스타 | 로제,소미,태연,사나,웬디

by 언제나그대로 2021. 8. 4.
반응형

많은 K-POP 여성 아이돌들이 "F5" 룩으로 플래티넘 금발을 선택했고, 결과는 매우 인상적인 뷰티 프로모션을 했기 때문에 달콤합니다. 매우 가치 있는 변경 덕분에 새로운 캐릭터가 생겨났습니다. 

 

로제 ( 블랙핑크 )


갈색 머리와 옅은 머리색으로 변신한 로제의 모습을 보고 많은 이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 블랙핑크는 전통적인 흑발을 하고도 여전히 예쁘지만 무대 위의 존재감이 부족하다.

그리고 화사한 금발 머리색으로 변신하면 로제의 이름과 경력도 점점 그녀의 머리색처럼 빛난다. 1997년생인 여자 아이돌은 디즈니 공주님 같아서 어디를 가든지 빛난다.


소미


원래 밤색 긴 머리를 하고 있었지만 이번 컴백에서 소미는 인상적인 '메이크업'을 펼쳤다. 2001년생인 '덤덤'은 ' 덤덤 '으로 돌아온 그녀가 밝은 노란색으로 염색한 머리로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첫 티저 이미지부터 최근 덤덤 런칭 쇼케이스 까지 소미는 청순하면서도 매력적인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뛰어난 외모를 가지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살을 빼야 했지만 가장 큰 기여는 여전히 새로운 헤어 컬러에 있다. 금발 머리는 그녀의 서구적 아름다움을 높이는 데 기여하여 그녀의 비주얼을 더욱 폭발적으로 만듭니다.


태연

다양한 머리색을 시도했지만 금발은 태연의 진정한 사랑입니다. 그녀는 K팝의 '금발의 요정'이라는 찬사와 함께 여러 차례 찬사를 받았다. 새하얀 장미빛 피부에 젊은 얼굴은 소녀시대 리더를 특히 백발에 잘 어울리는 요인이다 .

공개된 사진 속 32세 여돌은 무대에 서든, 어디에서든 빛나는 개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사나 ( TWICE )


K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금발의 공주' ​​중 한 명이 사나다. 일본 여성 아이돌은 모든 종류의 머리를 할 수 있지만 백금 금발은 여전히 ​​그녀에게 매우 화려하고 매력적인 외모를 주는 염료입니다. 머리를 탈색하면 실제 바비 인형처럼 보이는 사나. JYP엔터테인먼트가 이번 컴백에서 사나가 자주 등장하는 장점을 알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웬디 ( RED VELVET )


플래티넘 컬러와 레이어드 헤어는 웬디의 미모를 폭발시키는 완벽한 조합으로 여겨진다. 2019년 한 행사에 등장한 레드벨벳의 메인보컬은 단발머리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새하얀 피부와 여돌의 서양미가 더욱 강조돼 웬디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 행사가 끝난 후 웬디는 순식간에 온라인에 폭풍을 일으키며 금발로 미모를 뽐낸 여자 아이돌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미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있는 로제, 태연 또는 소미는 자신에게 맞는 머리 색깔을 선택할 때 더욱 인상적입니다. 위의 소녀 중 이 머리 색깔이 가장 눈에 띄는 소녀는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