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소개

생생정보, 보양식! 양념장어구이&파김치장어전골 '칠갑산어죽' 경기평택맛집

by 언제나그대로 2022. 7. 26.
반응형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7월 26일 KBS2TV 생생정보

#주변맛집 #근처맛집 #방송맛집 #생생정보맛집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칠갑산어죽 #경기평택맛집


2. 생생정보 맛집정보

[고수의 부엌] <기운찬 보양식! 양념장어구이&파김치장어전골>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칠갑산 어죽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포승향남로 172

전화번호 / 031-682-3312

*영업시간

 매일 10:00  22:00


3. 생생정보 대표메뉴


4. 실제방문후기

. 웨이팅이 심하니 주말에는 각오해야 할 듯합니다. 어죽은 개인적으로 처음이었는데 민물고기 향이 거의 나지 않는 무난한 맛이라 입문하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도리뱅뱅이 진또배기이니 같이 시켜보세요!이 집은 개별 뚝배기 어죽임
깔끔한 맛. 맛있게 먹었어요..장어전골 진짜 대박 맛있는 보양식 느낌잘되는집 인기있는집은 이유가 확실하다. 이 집도 마찬가지. 하나하나 모두 마음에 드는집.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다



 11시에 도착했음에도 웨이팅.. 10반에 오픈임..강하지 않은맛?..강한양념 맛이 아닌 순한 자연의 맛?청양고추를 넣어야 약간의 강한느낌.맛나게 먹음..기본찬도 굳...서빙보시는분들 모두 친절..가성비도 굳..오픈전에갔는데 역시 손님들대기가 꽤있네요맛은 솔직히 전보다 연해진느낌?청량고추좀 넣고 끓이니 그래도 칼칼해져서잘먹었네요~직원분들의 친절함은 무척 마음에들었어요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는데 맛있다고 좋아하셔 만족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푸짐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장어전골을 먹었는데 김치고 너무 맛있고장어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담에 재방문할게요장어 전골 추천합니다!숨은 맛집입니다. 간도 세지않고 장어전골이라는걸 처음 먹었는데 보양식으로 너무 좋아요. 느끼함도 덜하고 진국이라 몸보심 제대로 했어요!!!


5. 맛집위치

 


6. 또다른 맛집이 궁금하다면?

생생정보, 안창살, 토시살, 우삼겹, 부챗살 무제한 '장세무한리필' 경기고양맛집, 대화역맛집

 

생생정보, 안창살, 토시살, 우삼겹, 부챗살 무제한 '장세무한리필' 경기고양맛집, 대화역맛집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7월 25일 KBS2TV 생생정보 #주변맛집 #근처맛집 #방송맛집 #생생정보맛집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장세무한리필 #경기고양맛집 #대화역맛집 #대화먹자골목 2

jae-topia.tistory.com


■ 프로그램 정보 ■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 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스토리, 
유익하고 재미있는 알찬 정보까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코너소개

미스터Lee의 사진한 컷 대한민국
사진 속 숨은 비경 장소를 찾아 무작정 떠나는 로드추적 미션여행
 
택시 맛객
인간 내비게이션! 택시기사들이 추천하는 알짜배기 맛집 열전!
   
엄마의 밥상
엄마의 손맛에 추억의 양념이 더해진 휴먼스토리, 엄마의 밥상
   
이PD가 간다
전국 곳곳에 숨겨진 명물을 찾아나서는 이 PD의 로드 버라이어티
   
노래방 따라 방방곡곡 [노.래.방]
전국 각지의 생생한 현장, 명물, 숨은 노래고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이곳만이 내 세상, 나나랜드
나만의 세상에서 살아가는 이들의 생생한 삶의 현장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나의 살던 고향은~♪" 스타가 자랑하는 추억의 명소
   
그 밖의 코너들
직업, 음식, 건강, 살림노하우, 해외현장 등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는 코너 들


※ 메뉴 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방송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방송 방영일 이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 본 자료는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방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