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소개

생생정보통 | 봉평메밀 미가연 , 이대팔 100% 육회메밀비빔국수, 강원

by 언제나그대로 2021. 8. 23.
반응형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021년 8월23일 생생정보통


맛집정보

업체명  봉평메밀미가연
주소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기풍로 108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연락처 033-335-8805
기타정보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메밀의 고장' 봉평에서 미가연을 운영중인 세계 메밀요리 명인 오봉순 (오숙희) 입니다.
봉평메밀미가연은 '맛있는 집에서 하는 잔치' 라는 뜻입니다. 솜씨 좋은 집에서 열린 흥겨운 잔치처럼, 좋은 재료, 정성껏 만든 음식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나누는 분위기가 '진정한 맛'을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미가연 다녀가신 분들이 영동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생각하며 다시 찾고 싶은 장소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미가연이 위치한 평창 봉평은 메밀의 고장입니다. 작가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에서 소개 되어 유명해졌지요.
미가연은 봉평의 자랑인 메밀요리로 '메밀 본연의 맛'을 잘 만들어 가도록 더욱노력하겠습니다.
봉평의 자랑인 '메밀' 을 재료로 강원도의 자연을 손님들께 선물해 드리고자 노력하겠습저는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즐거운 잔치처럼 추억의 공간이 되길 소원합니다.



메뉴
사장님 추천 메뉴

[명품] 메밀싹 육회
미가연이 자랑하는 명품 육회! 청정 대관령에서 자란 한우를 엄선하여 가장 신선하고 육질이 뛰어난 육회와 깊은 감칠맛의 양념, 건강한 메밀싹으로 균형있는 맛과 영양을 선사합니다. (한우 200g)
25,000원



[명품] 이대팔 100% 육회 비빔국수
일주일에 2번 먹으면, 88하게 힘이 나는 100% 메밀국수! 고소한 들깨가루, 쌉쌀한 메밀싹, 신선한 청정 대관령한우 육회를 듬뿍 얹었습니다. 쓴메밀과 단메밀의 합작으로, 풍성한 감칠맛과 메밀의 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우 30g)
15,000원

이대팔 100% 메밀 '미가면'
고소한 들기름과 간장 소스에 비벼드시는 미가연의 대표 메뉴입니다 : ) 육수도 같이 제공해드리는데, 소바처럼 면을 담궈 드시면 훨씬 더 풍미가 좋습니다. 들깨가루가 더해져 고소함의 끝판왕이며, 아삭아삭 메밀싹도 고명으로 올라갑니다.
10,000원

메밀싹 묵무침
들깨가루와 들기름이 만나 고소한 내음이 코를 자극합니다, 물론, 메밀 본연의 맛도 은은하게 즐기실 수 있지요~ 차지고 부드러운 식감에, 아삭한 메밀싹이 풍부하게 올라가서 식감은 한층 배가 됩니다. 한층 더 기분 좋은 식사를 완성시킬 곁들임 메뉴 : )
12,000원

메밀전
반죽에 쓴메밀과 단메밀도 들어가는 미가연표 메밀전 입니다. 슴슴하게 메밀 본연의 매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메밀막걸리와 어울리는 안주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6,000원

메밀싹 육회 비빔밥
신선한 대관령한우를 산지 직송하여 부드럽게 숙성한 한우, 미가연 특제 천연 양념, 몸에 좋고 식감 좋은 메밀싹이 어우러져, 한그릇으로 진수성찬의 맛을 내는 특별한 비빔밥 입니다. (한우 30g)
12,000원


맛집후기(방문자리뷰)

평균별점4.7
방문자리뷰
메밀 100%! 약간 쌉싸름한 맛이 나서 호불호가 있을 듯. 처음엔 생소하다가도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육회가 들어간 "명품" 추천합니다. 이것 먹으려고 일부러 찾아가요.

평균별점4.8
방문자리뷰
메밀명인의 정성이 담긴 건강한 메밀요리, 두번째 방문이에요~
여기 미역국이 먹고싶다는 아가 덕분에 또 오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비빔국수와 육회비빔밥을 시켰어요.
육회비빔밥에 메밀싹이 듬뿍 올라가 있고 맛있는 강원도 감자도 곁들여져 좋았네요.
마지막엔 메밀주스로 입가심하기 좋네요!!
미역국에 때문에 작은 헤프닝이 있었는데 ... 대처가 조금 아쉬웠어요~

평균별점4.9
방문자리뷰
메밀명인의 정성이 담긴 건강한 메밀요리
3번째 방문이에요~ 매번 막국수만 먹었는데 오늘은 육회 비빔밥도 먹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한 맛에 감자가 채썰어져 있어서 식감도 좋았어요. 쌈이랑 장이랑 같이 나오는데 장에 조금씩 비벼먹어도 꿀맛입니다~. 아이에겐 공기밥 시켰는데 미역국이랑 조미김 주셔서 한 끼 잘 먹었어요~ 또 올게요~


대체적으로 후기가 너무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