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소개

식객허영만백반기행, '전통궁중칼국수' 위치는? 충남맛집,공주맛집

by 언제나그대로 2022. 4. 29.
반응형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4월 29일 TV조선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맛집 #허영만백반 #백반기행맛집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전통궁중칼국수 #충남맛집 #공주맛집 #칼국수

 


2. 맛집정보

상호 :  전통궁중칼국수
주소 : 충남 공주시 금벽로679
연락처 : 041-858-2397


3. 추천메뉴

수육 大 20,000원
수육 中 17,000원
수육 小 14,000원
궁중칼국수 8,000원


4. 실제방문후기

장칼국수 맛있네요.바지락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좌식 건물, 입식 건물이 있고 사람들 인원수 등에 따라 사장님께서 알아서 배정하는 듯 보였습니다.일단 칼국수는 인원수에 따라 앉기도 전에 세팅이 되어요. 빠른 세팅 아주 좋아요
수육도 시키고 30초 안 돼서 나옵니다.잘 되는 집은 확실히 서빙 속도가 장난 아니에요.국물은 마지막에 졸이면 졸일수록 진해지는데 전 진한 거 싫어서 처음이 제일 맛있었네요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아 그리고 물컵이..ㅋㅋㅋ 밥그릇 같은데 신선하고 좋았네요.

 메뉴명은 수육인데맛도 비쥬얼도 족발에 가깝다고느껴지네요. 군내쫌나고 쫀득맛나요.^^칼국수는 딱 좋아하는 션한 국물에면발은 굵어서 호불호가 있으실듯요.짜장면발느낌?빨간 다대기 양념은 따로 달라고얘기해서 넣고싶은 사람만 칼칼하게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론 그냥 하얀 국물이더 시원하고 맛있게 느껴지네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유니크한 맛이 있다. 공주 주변에서 먹어본 칼국수 중에 제일 맛있다고 생각함. 수육과 칼국수 둘 다 맛있으니 무리를 해서라도 둘 다 시켜먹어보자


5. 맛집위치

 


6. 더많은 맛집이 궁금하다면

줄서는식당, 유명셰프맛집 단디연남점위치는? 송리단맛집, 마포맛집

 

줄서는식당, 유명셰프맛집 단디연남점위치는? 송리단맛집, 마포맛집

1. 방송일자 및 프로그램 22년 04월 25일 tvN 줄서는식당 #줄서는식당맛집 #가성비맛집 #SNS맛집 #연예인맛집 #단디연남점 #마포맛집 #송리단길맛집 #덮밥맛집 2. 맛집정보 상호 :  단디 연남점 주소

jae-topia.tistory.com

 

 

 프로그램 정보 

'소박하지만 확실한 동네밥상'

손때 가득한 수첩 속, 추억의 맛으로 각인된 숨은 맛집을 찾아 떠나는 여정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 메뉴 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방송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방송 방영일 이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 본 자료는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방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