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중동 항공사 3월 수요 81.6% 감소

by 언제나그대로 2021. 5. 20.
반응형

IATA2019 3 COVID 이전 수준과 비교하여 2021 3 월 승객 수가 감소했지만 2021 2 월 직전 달에 비해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1 년과 2020 년 사이의 월간 결과 비교는 COVID-19의 엄청난 영향으로 왜곡되기 때문에 달리 언급하지 않는 한 모든 비교는 정상적인 수요 패턴을 따르는 2019 3 월입니다.

2021 3 월 항공 여행에 대한 총 수요 (수입 승객 킬로미터 또는 RPK로 측정)2019 3 월에 비해 67.2 % 감소했습니다. 이는 2019 2 월에 비해 2021 2 월에 기록 된 74.9 % 감소에 비해 개선 된 것입니다. 국내 시장, 특히 중국에서. 국제 교통은 크게 제한되었습니다.

3 월 국제 여객 수요는 2019 3 월보다 87.8 % 감소했으며, 이는 2 년 전 대비 2021 2 월에 기록 된 89.0 % 감소에서 매우 작은 개선입니다.

 

총 국내 수요는 위기 이전 수준 (2019 3 )에 비해 32.3 % 감소했으며, 국내 트래픽이 2019 년 대비 51.2 % 감소한 2021 2 월에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브라질과 인도를 제외한 모든 시장은 이미 언급했듯이 중국이 주요 기여 국인 2021 2 월에 비해 개선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월에 일부 주요 국내 시장에서 본 긍정적 인 모멘텀은 여행 제한이 해제됨에 따라 국제 시장에서 강한 회복을 기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람들은 비행을 원하고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제한이 제거 될 때 그들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 낙관 할 수 있습니다.”라고 IATA의 국장 Willie Walsh는 말했습니다.

중동 항공사의 수요는 2019 3 월에 비해 3 월에 81.6 % 감소했으며, 2019 년 같은 달에 비해 2 월에 83.1 %의 수요 감소를 넘어 개선되었습니다. 용량은 67.2 % 감소했으며 적재율은 41.3 %32.3 %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기타 국제 여객 시장

 

아프리카 항공사의 교통량은 2 년 전 대비 3 월에 73.7 % 감소하여 2019 2 월에 비해 2 월에 기록 된 72.3 % 감소에 비해 악화되었습니다. 3 월 용량은 2019 3 월에 비해 61.8 % 감소했으며 적재율은 49.0으로 22.3 %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 항공사의 3 월 국제 트래픽은 2019 3 월에 비해 94.8 % 감소했으며, 2019 2 월 대비 2021 2 월에 등록 된 95.4 % 감소보다 간신히 나았습니다.이 지역은 9 개월 연속 가장 가파른 트래픽 감소를 계속 겪었습니다. 용량은 87.0 % 감소했고 부하율은 48.6 % 포인트 감소한 31.9 %로 지역 중 가장 낮았습니다.

 

유럽 ​​항공사는 2019 3 월 대비 3 월에 88.3 %의 트래픽 감소를 기록했으며, 이는 2019 년 같은 달에 비해 2 월의 89.1 % 감소보다 약간 앞섰습니다. 용량은 80.0 % 감소하고 부하율은 49.4 %35.0 %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북미 항공사는 2019 년에 비해 3 월 트래픽이 80.9 % 감소했으며, 이는 2 년 전보다 2 월의 83.4 % 감소에 비해 증가한 수치입니다. 용량은 62.6 % 감소했고 부하율은 42.9 %41.0 %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항공사는 2019 년 같은 달에 비해 2019 년 같은 달에 비해 82.4 %의 수요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2019 2 월에 비해 2 월의 83.7 % 감소에 비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3 월 용량은 2019 3 월에 비해 77.4 % 감소하고 부하율은 감소했습니다. 18.1 % 포인트 63.6 %6 개월 연속 지역 중 가장 높다.

 

 

 

출처 아라비안 뉴스

728x90
반응형

댓글